티스토리 뷰


추자현 우효광 결혼식 아들 국적



배우 추자현과 우효광이 1년만에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에 100회를 맞아 깜짝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추자현 우효광 지난해 7월 동상이몽 시즌2에서 출산 후 근황을 알린 뒤 1년만에 출연하게 되는데요. 이들은 혼인신고를 이미 마쳤고, 아들 바다의 첫생일을 맞아 결혼식도 함께 치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추자현과 우효광의 결혼식은 5월 29일 서울에서 지내게 되었는데요. 아들 바다 또한 지난해 6월 태어나 돌을 맞이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편 우효광이 중국인에따라, 추자현의 아들의 국적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아들의 국적은 한국국적이라고 합니다.




추자현은 현재 아스달연대기에 출연중이며, 추자현은 아들의 출산 후 급격히 나빠진 몸 때문에, 한동안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 때문에 추자현 산후조리원 목격담도 검색어에 함께 오르기도 했습니다. 추자현의 본명은 추은주로 1979년생이며 올해 나이 41세 라고 합니다. 남편 우효광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로 연상연하 부부라고 합니다.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국제부부답게 한국집과 중국집 등국적을 오가며 신접살림을 차리고 있다고 합니다. 추자현 우효광 출연분은 동상이몽 100회 특집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